너는 먼저 사랑을 구해야 한다" - 빛과 어둠의 영적 전쟁 발췌

by 박원옥 posted Jan 10,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종말 이전에 나는 땅 위에서 나의 능력을 드러내야만 한다.
그렇더라도 내가 지금까지 세상에서 드러내었거나 드러낼 가장 큰 능력까지도, 여전히 나의 능력의 극히 작은 일부분의 표시일 뿐이다.
나는 사람들이 나의 능력이 아니라 나의 사랑을 믿게 하기 위하여 나의 능력을 드러낸다.
내가 세상에 있었을 때 나의 힘으로 세상을 구원하려 했다면 나는 손가락을 가리켜 산들을 옮겼을 것이다.
그러면 모든 사람들은 나를 사랑하거나 진리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나의 힘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나에게 경배하였을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내 힘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라, 나를 사랑하고 진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에게 순종하기를 원한다.”

“만일 네가 나의 사랑을 알지 못하면 나의 능력은 너를 부패시킬 것이다.
나는 너에게 나의 능력을 알게 하기 위하여 사랑을 주는 것이 아니라, 네가 나의 사랑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나의 능력을 주는 것이다.
네 인생의 목표는 능력이 아니라 사랑이 되어야 한다.
나는 네가 병든 자를 치유하는 능력을 줄 것이다.
네가 그들을 사랑하고, 내가 그들을 사랑하며 그들이 아픈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는 먼저 사랑을 구해야 한다.
그리고 믿음을 찾아라.
믿음이 없이는 네가 나를 기쁘게 할 수 없다.
그러나 믿음은 단순히 나의 능력을 아는 것이 아니라 나의 사랑과 나의 사랑의 능력을 아는 것이다.
믿음은 먼저 사랑을 위하여 있어야 한다.
더욱 더 사랑하기 위하여, 그리고 너의 사랑으로 더 많은 것들을 행하기 위하여 믿음을 찾아라.
네가 사랑하기 위하여 믿음을 구할 때만 나는 네게 나의 능력을 맡길 수 있다. 믿음은 사랑에 의하여 역사한다.”